메디미 뉴스

메디미 뉴스

메디미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냄새와 가려움증 Y 존 고민 해결엔 휴대용 여성 청결제 보습 젤 메디미 브이미업 - 서울와이어
WRITER 메디미 (ip:)
DATE 2019-07-23 10:58:38READ 88
냄새와 가려움증 Y 존 고민 해결엔 휴대용 여성 청결제 보습 젤 메디미 브이미업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성들이 다시금 질염과 방광염 같은 생식기 질환을 흔히 겪고 있다,

특히 가장 쉽게 전염이 되는 이유는 여름이 되면서 휴가나 잦은 물놀이로 여성의 외음부가 살균되지 않은 물에 닿거나 통기 문제로 세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언제든지 손쉽게 사용가능한 휴대용 여성청결제로 Y 존의 분비물,냄새 제거 등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최근 이러한 여성 청결제 시장에서 여성들의 위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템이 있어 화제다.

메디미의 브이미업 여성청결제는 어디서든 가지고 다닐 수 주사기 모양의 1회용 청결제이다 디자인,

휴대성, 효율성 면에 있어 여성들의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메디미의 여성청결제 브이미업 올인원 이너케어젤은

단순히 외음부 클리너 뿐만 아니라 질건조증을 막기위한 여성젤 또는 러브젤로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런 다용도 사용성 때문에 메디미의 브이미업은 SNS 를 중심으로 여행 필수템 또는 남친과의 여행템으로 소문이 나고있다.



내부에 들어가있는 성분 또한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저자극 제품이다,

락틱 애씨드 베르가못,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방부제인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안전성 또한 인증 되었다.



㈜메디미플러스 방오남 대표는 "메디미 v-me up 이너케어젤은 단순히 여성 청결제로 머무르지 않고 멀티로 사용이 가능한 고품질의 에센스젤로 만들었으며,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여성용품, 올인원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재 다용도 젤로 많은 여성들의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가꿔주는 메디미 브이미업은 약국, 병원, 자사몰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